비싼 다이빙 기재와 다이빙 손님이 많은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오키나와 여행에 가면 많은 맛있는 것이나 명소를 둘러싼있게된다고 생각 합니다만, 스쿠버 다이빙에 대해 하루 생각 오키나와를 즐기는 것도 하나의 추천 포인트입니다.

오키나와의 바다는 푸르고 맑고 스쿠버 다이빙에 최적의 장소입니다. 그 중에서도 파랑의 동굴에 관해서는 일부러 스쿠버 다이빙을하고 다이빙 손님이 많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즐기고 싶은 사람은 우선 C 카드를 취득하는 것이 급선무입니다. 이 카드는 문부 대신 인정의 스쿠버 다이빙에 대한 강습 종료와 기술을 인증하기위한 카드입니다.

이 카드를 얻기 위해 다이빙 숍 등에 문의하면 빠릅니다 만 오픈 워터 코스는 강습을받는 것으로 얻을 수 있습니다.

이 강습은 다이빙에 필요한 지식과 기술을 경험 마스터 강사에서 배운다 수, 즐겁게 배울 수 있습니다.

다이빙 기재에 대해서도 자세하게 수 있으며, 다이빙 손님끼리 친해 단골 다이빙 손님으로부터 유용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문제의 다이빙 장비의 구입은 침착하게 검토하여 스쿠버 장비 대여하는 방법도 시야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コメントを残す

メールアドレスが公開されることはありません。 * が付いている欄は必須項目です

次のHTML タグと属性が使えます: <a href="" title=""> <abbr title=""> <acronym title=""> <b> <blockquote cite=""> <cite> <code> <del datetime=""> <em> <i> <q cite=""> <strike> <strong>